GTA5

gta5 주식과 소소한 팁 (펌)

슬픈개그_짤 2013. 11. 11. 13:51
반응형

http://cafe.naver.com/chsgta.cafe?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12622485

 

 

안녕 GTA5 를 즐기는 콘솔분들, 피씨출시 언제나오나 혈압올라가는 분들 그리고 안살껀데 관심있는 사람들
오늘은 GTA5 주식 벼락부자 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세다.  

GTA소유한 유저들이면 엔딩보신분들 많이있으시죠? 그럼 대부분 3~5천만 달러 들고있을겁네다. 은행털고 올ㅋ 난이제 부자임 차안몰고 택시만 타야지올ㅋㅋㅋ

이러고 있다가 현실은 차사고 배사고 비행기사면 점점 돈쓰는게 부담되고 거기다가 1억5천만 짜리 넘사벽 빡치겠지 그래서 존나 쉽게 14억달러(플러스) 버는 노하우를 알려줄려고해. 내가 자주 가는 해외커뮤니티에선 이미 돌고 돌았는데, 
여긴엔 아직 소개가 안된거같아 혹시 모르는 게이들을 위해 올린다. 이왕 하는게임 골프클럽 10게 소유할수있는 자산없는건 자괴감들지않습네까동지들?

 

중간에 레스터가 주가조작 미션 주는거 다들알지요? 아마 별로 관심없이 주식 안하면서 깬사람들도 있을꺼고, 해서 주가조작맛좀 본 게이도 있을건데,
상식적으로 돈이 많을수록 버는 돈이 더 많겠지? 당연히 그럼 후반부 메이즈 은행 턴뒤에 해야되. 레스터 미션은 스토리랑 연계된 하나빼곤 엔딩후 가능!

즉 단점이란 스토리를 다시 시작해야된다는건데, 아직 온라인 나올려면 시간 충분히 있으니까, 현제 시점에선 추천합니다. 


이제 잡소리 그만하고 핵심만 말해줄게 통계 자료는 모니터에도 보이다 싶이 메이즈은행 자료를 인용했습네다. 
아래 자료는 PS3TROPHIES 라는 포럼자료 변역이오 그래서 한국그타랑 주식표기가 영문인지 아는진모르겠다. 레스터 미션은 프랭클린만 가능한거 다들 알죠?

1. 레스터 미션 - 호텔 암살 

이건 스토리 진행상 꼭 해야되는 미션입네다. 주식은 [BET] BettaPharmaceuticals (BAWSAQ) 를 미션 시작 전 다 사들입니다. 솔직히 지금 돈도 별로 없는 상태라 귀찮으면 넘어가도 되는 미션. 30초마다 주식 수치 변하는데 주시하고있다가 80% 수익 마진 찍으면 바로 팔아버리죠.여기까지가 그본문이고 제가 미션받고 바로사니까 최대50퍼 오르고 더이상안오르덥니다.50퍼찍고 파는게 낳은듯ㅇㅇ

2. 이제 은행 강도 끝나기전가지 절때로 L(레스터) 미션은 돈터치맨. 

3. 레스터 미션 - 4명 암살미션

이것도 미션 시작하기전에 [DEB] Debonaire (LCN) 주식을 3케릭터 전재산 올인!. 미션완료후 8시간있다가 80% 수익 마진을 찍을거니까, 
세이브 한번하고 (세이브할때마다 게임시간 6시간 지나가). 천천히 기달려서 80% 넘을때 빨리빨리 케릭터 옮겨가며 팔아
버리면 $37,217,884 투자. $67.420.328 리턴.

4. 레드우드 주식에 바로 올인
>이게 제일 중요하죠<
전 미션에서 데본에어 뻥튀기하고 레드우드 주식 날라갔지? 이게 아마 게임에서 엄청나게 떨어진단말입네다, 잘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200몇불에서 50몇불로 떨어진걸로 기억해요. 데본에어 주식 팔때쯤 이것도 아마 최저로 내려갔을꺼요, 모든케릭터로 다 구입하고 게임상 48시간 지나면 (세이브 8번) 그럼 갑자기 300% 수익률이 팍팍!! 다 팔아 그다음
다시한번 마이클로 얻은 수확이
$67.420.416 투자. $269,911,840 리턴.

5. 레스터 미션 - 바이스 암살

마찬가지로 시작전에 [FRT] Fruit (BAWSAQ) 다 사들이고 완료후엔 50%수익 까지 마진이 올라 이떄 다 팔아
$269,911,264 투자. $407,790,496 리턴.

6. 레스터 미션 - 버스 암살

[중요] 이건 미션 시작 하기전에 주식을 사면안되요. 미션 완료후 바로 주식이 반토막 나게되는 미션이여서 그래요 미션완료후 모든 케릭터로
[VAP] Vapid (BAWSAQ)을 사들여. 48시간 지나면 (귀찮은 세이버 8번 후...) 100%수익 증가 하는데 이때 팔아줘야되요

407,799,040 투자, 815,617,920리턴.

 

7. 레스터 미션 - 공사장 암살
미션 수락하기전에 [GCD] GoldCoast (LCN) 에 몰빵하고 미션완료하면. 80% 까지 수익률이 올라갈텐데 그때가 팔 타이밍입네다. 세이브 한번해도 안전해,
 그냥 돌아다니면서 시비털다가 천천히 80% 찍을떄까지 마켓이랑 포트폴리오 왓다갔다 해줘요
자 대망의...
$815,617,920투자. $1,469,33,680 리턴 앜ㅋㅋㅋㅋ 14억달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주식부자가 되었소!

 

아 미션다시깨야하나 젠장 이런사람도있지만, 스토리상 3~4번 HEIST 할때마다 옵션 골르자나, 난 이거 다른거 깨는 재미도 있고 여튼,
조흔게임이었소.멀티나오면 같이합세다.

--------------------------------------------------------------------------------------------------------


※스포일러 주의 

GTA 온라인 접속도 안되고 해서 IGN에 올라온 기사 하나 번역해봅니다... 


1. 같은 미션을 하더라도 대화 내용이 살짝 달라진다 

2. 슬리퍼가 발에 딱 달라 붙어 있지 않다 ; 걸을때 실제 슬리퍼 처럼 발바닥에서 떨어지는 부분이 보인다. 

3. 물에 들어가면 옷이 젖는다. 하지만 물에 들어간 부분만 젖는다. 

4. 공항에서 누군가가 타려던 택시를 뺏어타면 소리를 지르거나 싸움을 건다. 

5. 가게에 들어갔을때 다른 NPC가 강도질을 하는 상황에 휘말릴수 있다. 

6. 마이클이 정신과의사에게 상담할때 그동안 해온 일에 따라 상담 내용이 달라진다. (창녀랑 놀았다든가, 사람들을 죽이고 다녔거나 등등)

7. 차에서 시동을 끄고 내릴때 엔진이 식으면서 틱틱 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8. NPC에게서 전화를 받고나서 끊은후, 바로 전화를 걸면 전화를 건 것에 대해 말한다. 

9. 프랭클린의 초기 미션중에 프랭클린의 헤어스타일을 바꿨다면 라마가 프랭클린의 헤어스타일에?대해 말하는?대사가 생긴다. 

10. 백파이어링(자동차 머플러에서 나오는 불꽃)으로 기름 자국에 불을 붙일수 있다. 

11. 상의를 탈의한 여자의 맨가슴을 해드폰으로 찍으면 여자는 겁에 질려고 그녀의 남자친구가 와서 당신을 두드려 패려 한다. 

12.?차도를 막고 있으면 운전자가 손가락 욕을 날린다. 

13. 트레버로 운전 중에 트레버 취향이 아닌 라디오 채널을 듣고 있으면 채널을 돌릴때가 있다. 

14. 달리거나 운동을 할때 캐릭터의 옷이 땀에 젖는다. 

15. 튜닝을 한 차를 끌고 다니다 보면 사람들이 감탄하거나 핸드폰을 꺼내 사진을 찍는다. 

16. 마이클의 부인을 '우연히' 차로 치어버리면, 마이클의 부인에게서 병원비를 청구하는 문자가 날아오고 실제로 돈이 빠져나간다. 

17. 길거리 행위예술가에게 팁을 주지 않고 사진을 찍으면 화를 낸다. 

18. 길거리 행위예술가들은 가끔 전화때문에 배역을 망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좀비 연기중에 전화를 받더니 '엄마 나 일하는 중이야'라고 하든가...) 

19. 사냥?미션중에 사냥물의 사진을 다른 캐릭터에게 전송 하면 황당해 하거나 화를 내는 답장을 받는다. 

20. 칠리아드 산의 정상에서 등산객들이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21. 게임속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에서?마이클의 부인을 찾을 수 있다. 

22. 게임속 마우스 커서의 모양이 집게 손가락 대신 가운데 손가락을 올린 모양이다. 

23. 옷가게에 들러 옷을 산 뒤 라이프 인베이더에 잠입하는 미션 이후에 같은 옷가게에 들르면 점원이 면접에 대해 물어본다. 

24. 차문을 열때 실내등이 켜진다. 

25. 죽은뒤 병원에서 나올때, 핏자국은 완전히 사라지지만 멍자국이나 상처는 남아있다.(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26.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차인 프리우스를 모티브로 한 딜리탄트라는 게임 속 차량은 실제 프리우스 처럼 저속에서는 엔진소리가 안들리다가 일정 속도를 넘어서면 엔진소리가 들린다. 

27. 신호등에서 정지 신호를 받고 서있는 스포츠카 옆에서 다른 스포츠카를 타고 공회전을 하면서 경적을 울리면 똑같이 공회전을 하거나 초록불이 되었을때 급발진을 한다. 

28. NPC들의 시선을 끌만한 행동을 하면 핸드폰을 꺼내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는다. 

29. 차를 발로 차면 차가 찌그러진다. 

30. 비가 오면 NPC들이 비를 피하기 위해 달리거나 피할수 있는 장소로 간다. 

31. 터널에 들어가면 GPS 경로 안내가 끊긴다. 

32. 여성 NPC를 따라다니면 어께 너머로 당신을 본 뒤 더 빨리 걸어간다. 

33. 스토리 진행 정도에 따라 캐릭터들의 자동 응답 메세지 내용이 바뀐다. 

34. 시체위에 자동차?바퀴를 올리고 번아웃(제자리에서 타이어 회전)을 하면 피가 튄다. 

35. 낡은 차는 브레이크가 잘 안듣고 시동을 거는데도 오래 걸린다. 

36. 보름달일때와 초승달일때 밝기 차이가 난다. 

37. 차를 운전할때 뒷쪽을 보고 있으면 운전하는 캐릭터도 룸미러를 들어다 본다. 

38. 핸드폰 벨소리를 바꾸거나 진동을 켤수 있다. 

39. 차량으로 이동중에 캐릭터들이 대화할때 대사에 맞춰?입을 움직인다. 

40. 여러 캐릭터가 참여하는 미션일때 어떤 캐릭터로 미션 시작 지점에 가느냐에 따라 컷신이 달라진다. 

41. 프랭클린이 아뮤네이션에서 샷건을 사서 발라스와 마약거래를 하러 가는 미션을 끝낸뒤 같은 가게에 가면 점원이 이에 대해 대화한다. 

42. 급정거를 하면 캐릭터의 몸이 관성 때문에 앞으로 쏠리는걸 볼 수 있다. 

43. 경찰과 총격전을 벌일때 부상을 입고 쓰러진 경관을 다른 경관이 안전한 곳으로 끌고가는것을 볼 수 있다. 

44. 도로가 아닌곳에서 운전할때 타이어에서 흙이 튀는것이 보인다. 

45. 비행기 엔진에 새가 빨려들어 갈수도 있다. 

46. 마이클이 아닌 캐릭터로?마이클의 차를 타고 가면 마이클에게서 차 좀 훔쳐가지 말라는 문자를 받는다. 

47. 시간대에 따라 라디오 DJ가 '좋은 아침'이라거나 '좋은 오후'라는 인사를 한다. 

48. 비포장 도로 같은곳에서 차를 운전하면 차가 더러워진다. NPC들이 더러워진 차를 보고 말할때도 있다. 

49. 산속으로 운전을 할때 특정 라디오 신호가 끊긴다.(주로 도시에서 송출 되는 방송) 

50. 전선이 바람에 흔들린다. 

51. 도로 가장자리의 요철을 밟을때, 왼쪽 바퀴만 걸친채로 달리면 컨트롤러 왼쪽만 진동이 되고, 오른족 바퀴만 걸친채로 달리면 컨트롤러 오른쪽만 진동이 된다. 

52. 자동차의 하이빔을 켤수 있다. 

53. 해변가를 거닐고 있을때 혼자다니는 개를 볼 수 있다. 잠시후 어떤 여자가 다가와 자기 개를 못봤냐는 질문을 한다. 

54. 비가 올때 물웅덩이가 갑자기 생겨나는게 아니라 실제로 비가 올때 처럼 점점 물웅덩이가 커진다. 

55. 머리를 밀고 수염도 말끔하게 밀고 시간이 지나면, 머리카락과 수염이 다시 자란다. 

56. 주차를 하는 NPC중에 가끔 평행주차를 하는데 애를 먹는 NPC가 있다. 

57. 마이클, 프랭클린, 그리고 트레버는 서로 다른 폰을 쓰는데, 모티브가 각각 애플, 안드로이드 그리고 윈도우 폰이다. 

58. 프랭클린으로 약을 빨다보면 단순 헛소리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세 한탄을 들을수도 있다. 

59. 레스터의 집안에 쌓인 박스들 중에 '빅풋'이라고 적힌 상자가 있다.(SA의 빅풋 루머에 대한 오마쥬) 

60. 게임상에서 실제로 날아다니는 점보 제트기가 캠트레일(비행운)을 남긴다. 

61. 유리창을 깨고 개진 유리조각위를 걸어다니면 유리조각이 밟히는 소리가 들린다. 

62. 전륜 자동차와 후륜 자동차의 운전 느낌이 확연하게 다르다. 

63. 캐릭터의 신발이 물에 젖어 있으면 걸을때 신발에서 찌걱거리는 소리가 난다. 

64. 테니스 경기중에 공을 빗맞추거나 쳐냈을때 게임 상황에 따라 다른 대사를 한다. 

65. 챱과 같이 다니다 차에 탈때, 프랭클린이 챱이 차에 탈수 있게?직접?조수석 문을 열어준다. 

66. 차의 기름통 부분을 총으로 쏘면 기름이 흘러나오고, 흘러나온 기름에 불을 붙일수 있다. 

67.?새벽 쯔음에 베스푸치 해안가를 정리하는 중형차량을 볼수 있다. 

68. 캐릭터를 조작하지 않고 가만히 놔두면 일인칭 시점으로 변환이 된다. 이때 시선을 끌만한것이 있으면 거기에 집중한다. (여자라든가 여자라든가 여자라든가...) 

69. 밤중에 불이 꺼진 집에 차를 들이 받으면 집안의 불이 켜진다. 

70. 경찰이 주변에 있으면 창녀가 경찰의 단속을 피하기 위해 접근하지 않는다. 

71. 게임 속 라이프 인베이더 사이트는 스토리 진행도에 따라 내용이 추가된다. 

72. 바인우드 관광버스를 타고 관광안내원이 쉴새 없는 설명과?함께?랜드마크들을 돌아볼수 있다. 

73. 트래버의 왼쪽팔에 '마이클 편안하게 잠들다(RIP Michael)'라는 문신이 있다. 

74. 덤불속에 숨어서 경찰의 추격을 피할수 있다. 

75. 창녀들이 가끔 학자금 대출을 갚기위해 돈을 번다거나 월세를 갚기 위해 돈을 번다는 내용의 전화를 한다. 

76. 밤중에 헤드라이트를 끄고 달리면 마주오던 차가?불을 깜박여 경고를 한다. 

77. 동물을 차로 치면 가끔 이에 대한 대사를 한다. 트레버:10점! 

78. 그로브 스트리트에 있는 갱단을 공격하면 거리의 모든 갱단원들이 공격한다. 

79. 잠자는 캐릭터들을 보고 있으면 가끔 얼굴을 씰룩거린다. 

80. 음원이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소리가?달라진다.?(예를들어 차안에서 들려오는 음악) 

81. 프랭클린이 새 집으로 이사 했을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여있는 박스들이 점점 없어지고 가구들이 채워진다. 

82. 게임상 현 시점으로 부터?9년전인?프롤로그 미션에서 마이클의 전화기가 매우 구식이다. 

83. 경찰이 운전하고?있는 경찰차가 망가지면 시민의 차를 권력으로 빼앗아 추격을 계속한다. 

84. 미션을 계속 실패하면 미션 스킵을 할 수 있다. 

85. 밤에 해변가를 다니면 캠프파이어를 피워놓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은 실제로 대화를 하며, 기타를 연주하는것도 볼 수 있다. 

86. 어울리기를 할때 캐릭터를 어떻게 맞추었느냐에 따라?특정 대화를 한다. 

87. 게임 후반부에 트레버가 자기 차 앞 범퍼에 미스터 라즈베리 잼(곰인형)을 묶어 놓는다. 

88. 골프장의 워터 해자드(연못) 바닥에 골프공들이 쌓여있다. 

89. 창녀와 XX를 하면 기력 수치가 오른다. 

90. 기차를 향해 마주보고 달리면 기차가 경적을 울린다. 

91. 지하철역에서 실제처럼 구내 방송이나 NPC들의 대화를 들을수 있다. 

92. 안경 쓰고 있는 사람을 공격하면 안경이 날아간다. 

93. 마이클의 부인 아만다와 함께 술을 마시러 나간뒤 취한후 나누는 대화에서?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94. 같은 가게를 여러번 털면 가게에 들어섰을때 점원이 경찰이 대기하고?있을거라는 대사를 한다. 

95. 운전중에 전화 통화를 할때 헤드라이트 조작이나 라디오 조작을 할 수 없다. 두 손이 모두 바쁘기 때문이다. 

96. 지명수배 정도가 높을때 경찰은 자기들이 하는 말로?위치를 알리지 않기위해 서로 수신호를 한다. 

97. 행인이 길을 건너다 신호등이 노란불로 바뀌면 마저 건너기 위해 더 빨리 걷는다. 

98. 아만다가 집에 있을때 마이클이 집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물을 흘리면서 집안으로 들어오면 물 흘리지 말라고 소리를 지른다. 

99. 다른 캐릭터의 집을 총으로 쏘면 집주인으로 부터 총 쏘지 말라는 전화나 문자를 받는다. (예를 들어?프랭클린으로 마이클 집에다 RPG를 날리면 마이클 에게서 전화가 오더니 로켓?쏘지말라고 소리침) 

100. 레이더에서 빨간 점으로 표시되는 적이 총을 쏘지 않고 기다리면 레이더에서 사라진다. 

101. 몇몇 조명은 모션센서가 달려있어 캐릭터가 지나갈때만 불이 켜진다. 

102. 누군가 의자에 앉아 있을때, 발로 의자를 차서 넘어뜨릴수 있다 


반응형

'GTA5' 카테고리의 다른 글

GTA5 커플 태워다주기. 예상치 못한....19금..  (0) 2013.11.23